[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더윈드(The Wind)가 'H! TEEN'으로 훈훈한 우정을 보여준다.
더윈드(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6일과 7일 공식 SNS에 미니 2집 'Our : YouthTeen'(아워 : 유스틴)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더윈드는 홈파티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과 이들을 둘러싼 케이크, 컨페티 등의 소품은 찬란한 청춘의 이야기를 시각적으로도 표현한다.
우정이라는 'Our : YouthTeen'의 메인 키워드 또한 편안하고 친밀한 분위기 안에서 자연스럽게 확인된다. 더윈드는 실제 친구들의 생일파티에 놀러온 듯 환한 웃음과 즐거운 표정들로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도 기분 좋은 미소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H! TEEN'(하이틴) 무대에서도 더윈드의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다. 더윈드는 최영준 안무가가 디렉팅한 'H! TEEN'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 안에서 다양한 움직임으로 케미스트리를 드러낼 전망이다.
더윈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 'Our : YouthTeen'은 이달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식 컴백에 앞서 더윈드는 내일(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H! TEEN' 무대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