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부천 하나원큐, 8일 홈경기서 별사랑 시투 및 특별공연 진행
작성 : 2024년 02월 06일(화) 11:47

사진=부천 하나원큐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부천 하나원큐가 오는 8일 오후 7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아산 우리은행과의 홈경기에 트롯여신 별사랑이 방문해 기념 시투 및 하프타임 특별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3-24시즌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의 2월 홈경기는 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K-POP 페스티벌' 행사로 진행되며, 두번째 홈경기인 8일 우리은행전에 미스트롯2 TOP6 출신 가수 별사랑이 홈 경기장을 방문해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투 및 하프타임 특별공연을 진행하며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별사랑'은 TV조선 '미스트롯2' TOP6에 이름을 올렸으며, '오빠 짱이야', '돋보기', '놀아나보세', '퐁당퐁당' 등 중독성 넘치는 음악으로 ‘트로트 여신’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아울러 2024년 설 명절 연휴 전날 진행되는 부천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홈경기를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경기 이벤트들을 준비했으며, 김정은 선수 WKBL 개인 통산 8000득점 달성 기념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부천 하나원큐의 8일 홈경기 예매는 WKBL 홈페이지 및 WKBL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경기 당일 현장 예매도 가능 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