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솔로 데뷔' 엔시티 텐, 치명적 '최면' 안무·디테일한 터팅…강렬 퍼포먼스 기대
작성 : 2024년 02월 06일(화) 10:19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NCT 텐이 솔로 데뷔곡 'Nightwalker'(나이트워커)로 '아티스틱 퍼포머'의 등장을 예고했다.

텐 첫 미니앨범 'TEN'(텐)의 타이틀 곡 'Nightwalker'는 리드미컬하고 중독성 있는 비트감과 오묘한 분위기의 베이스, 기타 리프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거부할 수 없는 존재에게 이끌리는 모습을 담아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신곡 'Nightwalker'의 안무는 치명적이고 몽환적인 곡의 무드에 어울리게 손을 좌우로 흔들며 상대방을 향해 최면을 걸어 매혹시키는 듯한 포인트 동작, 손과 팔의 디테일한 움직임이 돋보이는 터팅(Tutting)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음악에 맞춰 더욱 강렬해지는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또한 텐은 솔로 데뷔 앨범 발매에 이어 이달 16~17일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홍콩, 자카르타 등 총 4개 지역의 첫 팬 콘서트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며, 특히 임팩트 아레나(IMPACT ARENA)에서 열리는 방콕 공연은 뜨거운 관심 속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추가 회차 오픈을 확정, 3월 2~3일 양일간 더 많은 현지 팬들과 함께할 수 있게 됐다.

한편, 텐 첫 미니앨범 'TEN'은 이달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