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벨포트에 입점한 화장품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우빈, 가수 에일리, 이승기의 3인 3색 매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김우빈, 보테가 베르데 요일 별 광고 속에서 여심 흔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요일 별 배우 김우빈의 다른 매력을 만나보자. 보테가 베르데는 김우빈을 주인공으로 한 요일 별 7가지 영상 광고를 공개해 연일 여심을 흔들고 있다.
이번 광고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요일 별 탄생 의미를 주제로 15초 영상을 7개로 다르게 제작했다. 별자리와 탄생석처럼 탄생요일에 따른 의미를 김우빈이 고객에게 소개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내용이다.
요일 별 15초 광고와 모든 요일이 소개된 60초 버전 영상과 90초 풀 버전 영상은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 에일리, 카고 겨울 여신 매력 뽐내
가수 에일리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카고의 광고 컷이 공개됐다.
에일리는 평소 건강하고 섹시한 이미지와 달리 매혹적이면서 신비로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도도하면서도 고혹적인 표정으로 겨울 여신과 같은 매력을 보여줬다. 강렬한 아이메이크업과 비비드한 립 컬러로 카고의 윈터 홀리데이 컬렉션을 표현했다.
메인 광고 컷과 함께 촬영 현장의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됐다. 에일리는 촬영 전 메이크업을 받는 자연스러운 모습과 카메라를 보며 포즈를 취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벨포트 관계자는 “에일리는 세련되면서도 이국적인 마스크로 카고의 윈터 홀리데이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화장품 모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고 전했다.
에일리가 이번 광고를 통해 선보인 카고의 윈터 홀리데이 컬렉션은 고요하게 눈 덮인 평원에 화려한 보헤미안 스타일의 여성이 여행을 떠난 장면이 연상된다. 은은한 누디, 핑크 컬러로 얼굴을 화사하게 밝히고, 강렬한 아이라인과 보르도 와인 빛 립 컬러가 빛나는 연출을 도와준다.
◆ 이승기, 신뢰감 주는 이미지로 오모로비짜 모델 발탁
이승기가 오모로비짜의 전속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내년 1월부터 오모로비짜 광고모델로 활동을 시작한다. 오모로비짜는 이승기의 고급스럽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높은 브랜드 가치, 제품 품질을 잘 맞아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오모로비짜는 부다페스트의 온천수를 독자적인 시스템으로 가공한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 테라피 화장품이다. ‘부다페스트에서 온 미네랄의 축복’이라 불릴 만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됐다.
런던과 미국 최고급 백화점에만 입점한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전국 벨포트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미스트, 크림, 에센스 등 스킨케어 라인 16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벨포트 관계자는 “화장품은 기초 원료인 물 성분이 중요한데 헝가리 온천수는 고급 원료로 꼽힌다”며 ”이승기의 바르고 곧은 이미지가 20대부터 40대의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화장품의 진정성과 신뢰감을 잘 전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