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여자의 변신은 무죄 "오늘은 내가 파티 퀸"
작성 : 2014년 12월 26일(금) 13:30

포나리나, 하노와워치, 노미네이션, TBJ, 러블리슈즈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어김없이 연말이면 찾아오면 피할 수 없는 두 가지. 바로 뼛속까지 시린 한파와 끝이 없는 각종 연말 파티 일것이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패셔너블함을 잃지 않고 수많은 파티걸들 속에서도 단연 돋보이고 싶은 것이 여자의 마음. 올 연말 파티퀸이 될수밖에 없는 스타일링 팁으로 매력적인 한해를 마무리해보자.

◆ 럭셔리하고 섹시한 팜므파탈룩


연말 파티만큼은 여성적인 보디라인을 강조한 져지 소재 원피스로 과감하게 시도 해보자. 화려한 패턴이 시선 분산 효과로 몸매를 더욱더 볼륨있고 날씬하게 보이게 한다.

올 유행 아이템 중 단연 이슈인 거친 무스탕을 믹스 매치해 페미닌룩을 멋스럽게 연출했다. 정직한 코트보다 보온성도 뛰어나며 무심한듯 걸치면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시계와 팔찌를 레이어링해 보다 블링블링 하게 단조로운 모노톤 의상에 강렬한 레드포인트 킬힐 포인트로 아찔하고 섹시한 파티걸이 되어보자

◆ 소녀감성 물씬, 사랑스러운 톰보이룩

포나리나, 캡텐, 노미네이션, 캔바이비, 러블리슈즈


섹시함을 강조하는 기존의 파티룩을 탈피해 따뜻함과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톰보이 파티룩을 연출 해보는건 어떨까?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는 케이프 형태의 터틀넥 니트와 날씬함이 강조되는 앞뒤가 다른 반전 디자인의 데님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겨울이면 꼬리표 처럼 따라붙는 머스트해브 아이템 부츠는 무심 한듯 시크하게 스타일을 완성 시켜준다. 자칫 평범해 보일수 있는 룩에 귀여운 모자로 포인트를 줘 단조로움을 피하고 파티걸이 될수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