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화려한 연말 보내기 위해서는?
작성 : 2014년 12월 26일(금) 13:13

윤아 / 한국 알콘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12월의 끝이 보이고 있다. 연말 모임으로 바쁜 시즌이다. 여성들은 연말 파티에서 아름답게 보일 수 있는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고민하게 된다. 완벽한 파티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을 수 있는 뷰티 팁을 공개한다.

Tip 1. 또렷한 눈동자로 그윽하고 깊은 눈매 연출

평소와 달리 화려한 파티 스타일링을 계획 중이라면 골드 글리터와 렌즈를 이용한 아이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미세한 펄의 연한 베이지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발라준다. 브라운 섀도로 쌍꺼풀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음영을 넣어준다.

평소보다 아이라인을 길게 그려준 뒤 눈 중앙에 골드 펄의 글리터를 발라준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서클렌즈를 착용하면 눈빛을 살려줘 깊은 눈매와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한국 알콘 '데일리스 일루미네이트 블랙'은 두 가지 레이어가 결합된 렌즈다. 기본 레이어에는 눈동자를 선명하게 해주고, 또 다른 레이어는 눈빛을 더 자연스럽고 깊이 있게 만들어준다. 한국인에게 어울리는 블랙 컬러로 티 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출해준다.

눈을 깜빡일 때마다 보습성분이 렌즈에서 나온다. 편안한 착용감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줘 늦은 시간까지 진행되는 연말 모임에 착용하기 좋다. 개별 포장으로 휴대하기 편해 모임 직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1. 한국 알콘 '데일리스 일루미네이트 블랙'
2. 맥 2014 홀리데이 컬렉션 '에어룸 믹스' 립스틱
3. 에스쁘아 2014 홀리데이 컬렉션 ‘라이팅 파우더’


Tip 2. 섹시하고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

파티 메이크업을 대표하는 레드 립을 연출해보자. 레드 립스틱은 세련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먼저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레드 컬러 립스틱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입술 전체에 바른 후 티슈를 입술 위에 대고 파우더로 톡톡 덧바른다. 컬러 번짐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입술 산에 하이라이터를 살짝 발라주면 도톰한 입술과 선명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맥 2014 홀리데이 컬렉션 '에어룸 믹스' 립스틱은 연말 시즌에 가장 인기 있는 레드 계열의 컬러다. 핑크, 레드, 짙은 붉은 색 등 3가지로 구성됐다. 선명한 발색돼 우아하고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Tip 3. 하얀 눈처럼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 연출

강렬한 아이와 립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도록 하기 위해서는 깨끗한 피부 연출이 관건. 늦은 시간까지 이뤄지는 연말 모임, 조명 아래에서 은은히 빛날 수 있는 피부를 연출해보자.

에스쁘아 2014 홀리데이 컬렉션 ‘라이팅 파우더’는 빛 퍼지는 효과로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매끄러운 광택까지 선사한다. 스킨케어에 사용되는 보습 성분이 함유돼 보습과 촉촉한 마무리감을 준다. 유분을 조절해줘 깨끗한 메이크업 유지가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