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금쪽같은 내새끼' 오은영, 역대급 '다해줌' 부모에 "답답해 죽는 줄" [TV스포]
작성 : 2024년 02월 02일(금) 11:19

금쪽같은 내 새끼 / 사진=채널A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 역대급 '다해줌' 부모에 오은영 박사도 난색을 표한다.

2일 저녁 8시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외출과 대화 거부! 은둔에 들어간 초4 아들'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퇴근하고 돌아온 아빠에게 발톱을 가리키는 금쪽이의 모습이 보인다. 아빠는 금쪽이의 손짓이 익숙하다는 듯 "발톱 깎아달라고?"라며 직접 발톱을 깎아준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패널들은 답답한 듯 탄식을 보낸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금쪽 가족의 저녁 시간이 그려진된다. 저녁 준비 중, 아빠의 "고기 먹을래? 그냥 게임할 거야? 안 먹어?" 질문들에 아무 대답 없던 금쪽이는 잠시 후 식사 중인 가족들에게 저녁 언제 주냐며 물건을 던지고 짜증을 낸다.

그러나 그런 행동에도 웃음을 보이는 엄마와 심지어 아빠는 컵라면 두 개를 가지고 와서 어떤 게 좋냐고 물어보며 모든 것을 맞춰준다. 이 모습을 심각한 표정으로 지켜보던 오 박사는 "답답해서 죽는 줄 알았다, 두 분은 이게 문제라는 인식이 약한 것 같다"고 지적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