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박한담이 새 싱글 '생일 축하해' 발매를 기념해 1호 팬을 위한 특별한 음감회를 진행했다.
소속사 제이온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감회 현장을 담은 자체 콘텐츠 영상을 게시했다.
이날 박한담은 자신의 1호 팬을 초청해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음감회를 열며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음감회는 몰래카메라로 기획됐으며, 박한담이 벽 뒤에 숨어 ‘생일 축하해’를 부르다 팬의 앞으로 깜짝 등장해 서프라이즈에 성공했다.
박한담은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라이브를 선보이며 팬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직접 만든 케이크와 편지를 선물하는 등 아낌없는 팬서비스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박한담은 신곡에 대해 "내 생일에 달콤한 케이크와 특별한 날을 더하면 너라는 말 자체가 독특하기도 하고, 듣는 사람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라 좋은 것 같다"며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신곡 '생일 축하해'에는 박한담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한 곡이다. 누구나 쉽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이지리스닝 R&B곡으로, 심심하지 않은 탑 라인과 리듬, 사랑스러운 가사로 풍성한 곡을 완성했다.
박한담은 지난해 5월 첫 번째 싱글 '메이즈(MAZ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했다. 독보적인 감성과 보이스, 뛰어난 음악성으로 신인답지 않은 파격적인 행보를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지난해 12월 종영한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