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허경환X홍지윤, 철이와 미애로 변신…'생쇼' 화끈하게 돌아온다
작성 : 2024년 01월 31일(수) 11:45

사진=홍지윤 공식 SNS 채널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개그맨 허경환과 가수 홍지윤이 ‘생쇼’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홍지윤은 3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허경환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 예상 밖의 스타일링과 케미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철이와 미애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링으로 신선함을 자아냈다. 홍지윤은 “환이와 윤이”라며 새로운 시도와 케미를 예고, 두 사람이 과연 어떤 퍼포먼스를 위해 모였는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레트로 분위기를 연출한 허경환과 홍지윤의 유쾌한 퍼포먼스는 ‘더 트롯쇼 특집 생SH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생쇼’ 시즌 2에는 허경환, 홍지윤을 비롯해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 문희경, 금잔디, 영기, 정다경, 강예슬, 김선근 등이 출연한다.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앞서 ‘생쇼’ 시즌 1을 통해 그때 그 시절 추억을 소환했다. 1950년도부터 1990년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가요와 정통트로트 등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바, 이런 가운데 이번 ‘생쇼’ 시즌 2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토크와 명곡 퍼레이드를 보여준다.

한편, ‘더 트롯쇼 특집 생SHOW’는 설 연휴 기간 SBS FiL과 SBS M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