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주현영, 'SNL 코리아' 시즌5 합류 NO "힘든 새 길 개척해 볼 것" [공식]
작성 : 2024년 01월 29일(월) 15:55

주현영 SNL 코리아 시즌5 하차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주현영이 'SNL 코리아' 다음 시즌에 합류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29일 주현영 소속사 AIMC 측은 스포츠투데이에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하차와 관련해 장문의 글을 공개했다. 이는 주현영이 작년 'SNL 코리아' 제작진에게 전달했던 글이다.

주현영은 "감히 제가 합류 의사를 결정짓기에는 아직도 이르고 조심스럽지만 우선 제 의사를 먼저 여쭤봐주신다면, 저는 다음 시즌에 합류하기에는 힘들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다.

이유도 전했다. 주현영은 "'SNL'에서 다양한 연기를 해보고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환경을 허락해 주시기 때문에 그 안에서 제가 가장 잘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그때 가장 가장 신이 나고 행복한 것도 사실"이라며 "하지만 그 외 다른 장르의 작품을 만나게 되면서 익숙하지 않고 힘들지만 'SNL'이 아닌 다른 둥지에서의 경험들이 쌓여가며 또 다른 종류의 성장이 느껴졌다"고 말했다.

이어 "이 시점에서 'SNL'을 합류하게 되는 것도 남들이 가지 않은 길을 가보는 도전이고, 그만두게 되는 것도 저의 새로운 도전이라고 생각한다. 그 어떤 것도 보장된 것이 없고 아쉬움이 남는 선택이 될 수도 있지만, 저는 조금 더 익숙하지 않고, 불편하고, 힘든 새 길을 개척해 나가보려고 한다"고 진심을 내보였다.

그러면서 주현영은 'SNL' 크루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 제작진에게 감사를 전하며 "정말 영광의 시간들이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현영은 'SNL 코리아' 주기자 캐릭터로 활약했다. 이후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출연해 배우로서 영역을 넓히는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