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하나원큐, 28일 홈경기 '다이노맨 데이'로 진행
작성 : 2024년 01월 28일(일) 09:29

사진=부천 하나원큐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여자프로농구 부천 하나원큐가 28일 오후 6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용인 삼성생명과의 홈경기를 '다이노맨 데이'로 진행한다.

이번 '다이노맨 데이'에는 주말을 맞아 어린이, 가족들이 경기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했다. 먼저 홈 경기장을 방문한 어린이 입장관중 200명(선착순)에게 스튜디오버튼의 인기 애니매이션인 '시간탐험대 다이노맨' 그림책을 제공하며, 농구체험 이벤트(미니골대 챌린지, 패스 챌린지)에 참가자 대상으로 다이노맨 스티커 및 다이노맨 인형(소진 시)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장 내 다이노맨 포토존 운영과 함께 하프타임엔 '합프타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팬들이 참가하고 다이노맨 장난감 및 농구단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기 시작 전 다이노맨 캐릭터의 매치볼 딜리버리 퍼포먼스가 진행되며, 경기 중 작전타임 이벤트로 농구단 캐릭터인 별돌이 & 별송이와의 합동 공연 및 응원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선수단 얼굴 스티커를 활용한 나만의 응원 플랜카드를 만들기 및 베스트 치어풀 선정 이벤트에 선정되면 선정된 팬들에게 다이노맨 응원 티셔츠를 증정한다.

스튜디오버튼의 김호락 대표는 "두 시즌 째 하나원큐 여자농구단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코로나19 이후 가족 단위 스포츠 관람객이 급증하고 슬램덩크 개봉을 계기로 농구 동호회와 클럽 스포츠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다이노맨과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등 농구를 통한 콜라보레이션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세부 홈경기 이벤트 내용은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부천 하나원큐의 28일 홈경기 예매는 WKBL 홈페이지 및 WKBL앱을 통한 예매 및 경기 당일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