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현대모비스, 소노전 '푸본현대생명데이' 지정
작성 : 2024년 01월 25일(목) 13:20

사진=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스포츠투데이 김영훈 기자]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은 26일 고양소노와의 홈경기를 '푸본현대생명데이'로 지정하고 다양한 행사와 푸짐한 경품을 팬들에게 선물한다.

푸본현대생명은 2023-2024시즌 현대모비스 메인 스폰서로 지난 2021-2022시즌부터 3시즌 동안 스폰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현대모비스는 메인 스폰서 홍보와 함께 풍성한 경품과 볼거리, 즐길거리를 팬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 

스폰서데이에는 감사선물 전달식, 대표이사와 함께하는 자유투 시투와 자유투 대결,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추첨 이벤트는 입장 관중 선착순 1000명에게 1번부터 1000번까지 번호가 붙어있는 생수를 무료 배포하고, 생수 뚜껑에 적혀 있는 번호로 추첨을 진행해 건강검진권, 세차용품세트, 키링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경기 전에는 SNS 직관 인증 이벤트로 경기장 내 배너, 현수막, 푸니보니 등 푸본현대생명과 관련된 사진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사인볼, 키링, 그립톡 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댄스타임', '응원타임' 등을 통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26일 금요일 19시에 열리는 '푸본현대생명데이' 티켓 예매는 현대모비스피버스농구단 공식 홈페이지, KBL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김영훈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