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전현무X곽준빈, 로컬 여행 '전현무계획' 출격…2월 첫방
작성 : 2024년 01월 19일(금) 15:55

전현무 곽준빈 전현무계획 / 사진=MBN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크리에이터 곽준빈이 '전현무계획'으로 뭉친다.

19일 MBN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에 따르면 전현무, 곽준빈이 호흡을 맞춰 제작진의 개입이 1도 없는 무계획 여행을 떠난다.

전현무의 이름에 '무(無)계획'을 조합한 '전현무계획'이라는 프로그램 이름에 걸맞게, 오로지 그 지역을 제대로 아는 현지인들의 소개로 다짜고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신선한 재미와 꿀 정보를 전하겠다는 포부다.

전현무는 누구보다 사방팔방으로 열려있는 '방송계 대표 팔랑귀(?)'의 강점을 앞세워 동네 주민들만이 알고 있는 숨은 맛집과 핫플 발굴에 앞장선다. 또한, 연예인들은 물론, 정재계 유명인사들이 꼽는 전국 각지의 맛집도 탐방해 재검증하는 시간도 갖는다.

전현무 못지않은 친근한 매력의 소유자인 곽준빈은 여행 유튜브 채널 '곽튜브'(구독자 178만명)로 MZ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톱 크리에이터다. 평소 절친한 전현무와는 여행 프로그램으로 처음 호흡을 맞춰, 새로운 브로맨스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두 사람 모두 낯가림 1도 없는 만큼, 현지인들과 적극 소통하며 전국팔도 로컬 여행의 산지식을 제대로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특급 MC 전현무와 '곽튜브' 곽준빈이 매주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 전국 팔도로 무계획 여행을 떠난다. 친근한 매력으로 전 국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두 사람이 어떻게 없던 계획도 알차게 가득 채울지, 이들이 만들어갈 로컬 리스트와 거침없는 토크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전현무와 곽준빈이 뭉친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은 오는 2월 중 안방을 찾아간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