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라이즈, 음악방송 첫 1위 "감정 벅차 울컥…브리즈 감사"
작성 : 2024년 01월 19일(금) 08:13

라이즈 음악방송 1위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라이즈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라이즈는 지난 1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Love 119'(러브 원원나인)의 무대를 선보임은 물론, MC 소희의 진행 아래 데뷔 4개월 만에 음악방송 첫 1위 트로피를 받았으며, 이어진 앙코르 무대 라이브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라이즈가 1월 5일 공개한 'Love 119'은 실물 음반이 없는 디지털 싱글로, 이번 음악방송 1위는 음반 점수를 제외한 음원, 소셜 미디어 및 팬 투표, 방송 점수만을 합산한 결과인 만큼, '라이징 음원 강자'의 탄생을 실감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 라이즈는 "음악방송 첫 1위다. 브리즈(공식 팬클럽명)에게 고맙고, 저희를 위해 늘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데뷔 때부터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 상을 소중히 기억하면서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깜짝 진행된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멤버들은 "라이즈, 브리즈, 뜬다"는 힘찬 외침과 함께 손을 모아 트로피를 들어올리고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처음이라 제대로 즐기지 못한 것 같다"면서 다음 음악방송 1위 공약으로 릴레이 댄스를 제시하며 기쁨을 만끽했다.

또한 "감정이 벅차서 울컥했다. 이 상은 브리즈의 상이기도 하다"(쇼타로), "저희를 위해 팬분들께서 노력해 주신 걸 안다"(은석), "지난 시간이 주마등처럼 스쳐갔다. 이 순간을 위해 달려온 것 같다"(성찬), "목표가 하나씩 채워지니까 좋다. 앞으로도 정진하겠다"(원빈), "1위 확정되고 브리즈 생각 밖에 안 났다"(소희), "요즘 감사할 일이 계속 찾아와 기쁘다"(앤톤) 등 못다한 소감도 덧붙였다.

한편, 라이즈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Love 119' 무대를 펼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