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나는 솔로' 15기 광수·옥순, 오늘(14일) 결혼 "왜 이제 나타났니"
작성 : 2024년 01월 14일(일) 09:17

나는 솔로 15기 광수 옥순 결혼 / 사진=옥순 SNS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나는 솔로' 15기 광수(송용규), 옥순(김희라) 커플이 마침내 화촉을 밝힌다.

SBS Plus, ENA '나는 솔로' 15기 출연자 광수, 옥순 커플은 14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된다.

이에 앞서 옥순은 자신의 SNS에 "오랜 시간 기다리고 기다리던 짝꿍을 만나 결혼한다. 왜 이제 나타났니"라며 "작년 3월에 만나서 드디어 내일이 디데이(D-day)다. 저도 처음이라서 두근두근"이라고 밝혔다.

광수 역시 자신의 SNS에 과거 거주하던 고시원 사진을 게재하며 "내일 장가간다. 1평~2평 고시원 살 때가 엊그제 같은데 결혼한다고 고시원 월세만큼 주고 머리도 했다"며 "늘 감사드리고 사회에서 받은 것 모두 빚이라 생각하며 다시 사회에 서너 배로 갚으며 살겠다"고 전했다.

앞서 광수와 옥순은 지난해 6월 방송된 '나는 솔로' 15기 솔로남녀로 출연했다. 특히 방송 초반부터 15기에 결혼 커플이 있다고 예고돼 화제를 모았고, 그 주인공은 두 사람이었다. 이들은 최종 선택 이후 약 보름 만에 결혼을 약속하며 주목받았다.

이어 두 사람은 이미 지난달 혼배성사를 마쳤으며, 이날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을 예정이다.

한편 15기 광수는 변호사, 15기 옥순은 발레학원을 운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