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재, 곧' 오늘(11일) 올트랙 앨범 발매…여운 잇는다
작성 : 2024년 01월 11일(목) 10:09

이재, 곧 죽습니다 OST / 사진=블렌딩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이재, 곧 죽습니다'가 OST 올트랙 앨범으로 여운을 잇는다.

OST 제작사 블렌딩에 따르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이하 '이재, 곧' OST 올트랙 앨범이 11일 저녁 6시 발매된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가 죽음(박소담)이 내린 심판에 의해 열두 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하병훈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아 재탄생된 '이재, 곧 죽습니다'는 열두 번의 삶과 죽음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비롯해 배우들의 열연, 탄탄한 연출, 치밀한 복선 등으로 호평받았다.

여기에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나의 아저씨', '시그널', '미생' 등에 참여했던 호기심스튜디오 박성일 음악감독이 힘을 보탰다.

박성일 음악감독은 최이재의 다양한 인생이 액션, 스릴러, 로맨스, 누아르 형사물 등 다채로운 장르로 변주할 때마다 각 에피소드를 부각하는 음악을 적재적소에 삽입하여 기존 장르물과의 차별을 꾀했다.

이번에 발매되는 올트랙 앨범에서는 기존 발매곡 OST Part.1 '거짓말인데', Part.2 '기적은 없어도', Part.3 '오늘이 하는 말'과 24곡의 스코어 트랙이 담길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