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국 라디오 차트에서 매주 차트인한 것에 이어 20위권대 진입에 성공했다.
피원하모니의 디지털 싱글 ‘Fall In Love Again (Prod. by C. “Tricky” Stewart & Believve)’은 지난 8일 미국 라디오 차트 미디어베이스(Mediabase)가 발표한 톱 40(Top 40) 차트(집계 기간 1월 1일~7일)에서 전주 대비 2계단 상승한 29위를 기록하며 5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또한 ‘Fall In Love Again’은 9일 미국 빌보드 팝 에어플레이(Billboard's Pop Airplay) 차트(1월 13일 자)에서 지난주와 동일한 31위에 안착, 4주 연속 차트인 중이다.
이로써 피원하모니는 미국 라디오 차트에서 한 달가량 머무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주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며 20위권대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2월 컴백을 목표로 첫 번째 정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앞서 1월 10일~14일 유럽 공연을 끝으로 약 1년에 걸쳐 진행된 월드 투어 ‘P1ustage H : P1ONEER’(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피오니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