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NCT 해찬, 활동 잠정 중단 "편도염 심한 상태" [공식]
작성 : 2024년 01월 09일(화) 22:01

NCT 해찬 활동 잠정 중단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NCT 해찬이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9일 팬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NCT 해찬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일정을 공지했다.

소속사는 "일본 스케줄 중이던 해찬은 고열을 동반한 감기몸살 증상으로 지난 8일 한국에 먼저 귀국해 병원에 방문다. 진료 결과 편도염이 심한 상태로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며 "빠른 회복을 위해 당분간 휴식을 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해찬은 오는 10일 예정된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 불참한다. 이후 스케줄은 해찬의 회복 상태에 따라 결정될 예정이다.

소속사는 " 해찬이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NCT 해찬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일정 관련해 말씀드립니다.

일본 스케줄 중이던 해찬은 고열을 동반한 감기몸살 증상으로 지난 8일 한국에 먼저 귀국해 병원에 방문했습니다. 진료 결과 편도염이 심한 상태로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해찬은 빠른 회복을 위해 당분간 휴식을 취할 계획입니다.

해찬은 1월 10일(수) 예정된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 불참하게 되었으며, 이후 스케줄 참여 여부는 해찬의 회복 상태에 따라 결정할 예정으로 이와 관련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해찬이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