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크리스마스 이브 로맨틱한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면 주목하자.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여 센스 있는 여자가 되어 보는건 어떨까?
취업에 성공한 남자친구에게
취업하기가 바늘 구멍 통과하기보다 어렵다. 자랑스럽게 취업에 성공한 남자친구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은 뭐가 있을까? 직장인이 되면 각종 업무에 필요한 서류에 수첩과 필기구까지 챙겨야 할 물건들이 많다. 이런 사무용품들을 한곳에 잘 정리해 수납할 수 있는 브리프케이스는 남자친구 업무 효율을 높여 주며 스마트한 인상도 선사한다. 최근 노트와 필기구 대신 아이패드와 개인 태블릿을 이용해 업무를 처리하는 젊은 직장인들을 흔히 볼 수 있다. 제법 값이 나가는 전자기기를 보호해줄 수 있는 케이스는 직장인 남자친구를 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그루밍족 애인에게
웬만한 여자들은 혀를 내두를 정도로 패션에 관심이 있는 남자친구를 두었다면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는게 쉽지 않다. 이럴 때는 화려하고 입 소문을 타는 제품보다 유행 타지 않는 심플한 액세서리를 선물해보자. 팔찌는 남성들도 자신의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 즐겨 하는 액세서리로 자리잡았다. 어떠한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쉬운 깔끔한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무난하다.
한 해 동안 열심히 일한 남편에게
펜디 바이 갤러리어 클락, 보스 바이 갤러리어 클락
시계는 모든 남성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선물 중 하나다. 한 해 동안 가정을 위해 헌신한 남편을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편지와 함께 시계가 담긴 케이스를 선물해보자. 시계를 고를 때는 관리하기 어려운 레더 밴드 보다는 튼튼한 메탈 소재를 추천한다. 화려한 다이얼의 메탈 시계는 사회에서 고군분투한 남편의 인상을 조금 더 세련되고 깔끔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