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박명수가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해피투게더 3’ 이후 6년 만에 정규 예능으로 KBS에 복귀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X 자아성찰 프로그램. 지난 회 최고 시청률이 8.1%까지 치솟아 87주 연속 동 시간대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KBS 간판 예능의 위엄을 드러내고 있다.
이 가운데 ‘사당귀’ 측은 7일(일) “박명수가 ‘사당귀’의 새로운 보스로 출격한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이번 출연은 ‘해피투게더 3’ 이후 약 6년 만의 KBS 정규 예능 프로그램 복귀인 만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박명수는 2010년 본인이 설립한 기획사 거성엔터테이먼트의 대표로 출연하는 가운데 ‘사당귀’의 새로운 보스로 선보일 활약에 기대감이 날로 높아진다.
박명수가 예능인이 아닌 기획사 대표이자 ‘사당귀’의 새로운 보스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이는 동시에 MC 전현무와 함께 보여줄 환상의 티키타카 또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45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