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금새록, BH엔터와 전속계약…이병헌 품으로 [공식]
작성 : 2024년 01월 05일(금) 11:57

금새록 전속계약 / 사진=BH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BH엔터테인먼트가 배우 금새록와 동행한다.

5일 B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새록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이날 BH엔터테인먼트는 "금새록과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 금새록이 지닌 잠재력은 무궁무진하다. BH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전속 계약을 통해 단순한 소속사와 배우의 관계를 넘어 동반자 관계로 서로가 서로를 채워주고 금새록이 건강하고 좋은 배우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금새록은 지난 2011년 광고로 데뷔한 후 드라마 '같이 살래요'(2018)로 얼굴을 알렸다. 이어 '열혈사제'(2019)에선 열정 신입 형사 서승아 역으로, '오월의 청춘'(2021)에선 법학과 잔다르크 이수련 역으로 주목받았다.

또한 금새록은 드라마 '사랑의 이해'(2022)에서 사랑 앞에 누구보다 솔직하고 본인의 감정에 충실한 박미경 역으로 등장했다.

그 외에도 '독전'(2018), '나랏말싸미'(2019), '아워 바디'(2019), '타겟'(2023) 등 독립영화, 장편영화에 두루 출연, SBS '골목식당'에선 MC를 맡으며 예능에서도 활약했다.

현재 BH엔터테인먼트는 고수, 김고은, 박보영, 박서경, 박성훈, 박유림, 박지후, 박진영, 박해수, 션리차드, 안소희, 우효광, 유지태, 이병헌, 이지아, 이진욱, 이희준, 정우, 정채연, 조복래, 조혜정, 주종혁, 추자현, 카라타 에리카,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홍화연 등이 소속돼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