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더 와일드' 추성훈·진구·배정남, 대자연 앞 진한 우정 담긴 스틸컷 공개
작성 : 2024년 01월 04일(목) 16:54

더 와일드 / 사진=MBN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더 와일드' 추성훈, 진구, 배정남이 진한 우정을 과시했다.

MBN 새 예능프로그램 '더 와일드' 측은 4일 추성훈, 진구, 배정남이 경이로운 풍경을 배경으로 상남자들의 우정이 물씬 묻어나는 현장 비하인드 '어깨동무 쓰리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엔 편안한 하이킹 복장을 입은 채 큰 바위에 앉아 밝은 미소를 드리운 추성훈, 진구, 배정남 뒤로 밴프 국립공원의 라치밸리에서만 볼 수 있는 황금빛 단풍 숲이 자리 잡고 있다.

여기에 멀리 빙하가 내려앉은 로키산맥이 위용을 뽐내며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한다. 더불어 바위에 올라 어깨동무를 한 세 사람이 친근함을 과시한다.

또 다른 사진 속엔 추성훈, 진구, 배정남이 밴프 국립공원에 있는 세계 10대 절경의 호수, 레이크 루이스를 한없이 바라보고 서 있다.

끝으로 추성훈, 진구, 배정남은 재스퍼 국립공원에 위치한 휘슬러산의 광활한 절경을 배경으로 야생의 상남자다운 강인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추성훈, 진구, 배정남이 야생을 몸소 겪으며 대자연 앞에 우뚝 선 모습이 감동을 전달할 것"이라며 "깊어진 우정으로 선사하는 힐링과 웃음의 탐험기가 이제 곧 가동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 와일드'는 5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