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서치미' 김종민, 결혼식 예고 "축사 강호동·유재석→축가 백지영" [TV스포]
작성 : 2024년 01월 04일(목) 10:44

서치미 김종민 / 사진=K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서치미' 김종민이 결혼 계획을 밝힌다.

4일 KBS2에서 공개되는 '서치미'에서는 25주년을 맞은 혼성그룹 코요태의 김종민이 가족같이 가까운 사이인 신지 찾기에 도전한다.

이날 2500만원이 걸린 '진짜 신지' 찾기에 혼란을 주기 위해 '가짜 신지' 이은지, 곽범, 손동표, 김수찬 4인과 '진짜 절친' 신지가 채팅방 속에 등장한다.

채팅방에서 '김종민이 드디어 결혼한다고 한다. 결혼식의 주례, 사회, 축가는 각각 누구일까?'라는 질문이 나오자 김종민은 "신지는 내가 누구랑 친한지 분명히 알기 때문에, 이건 답이 나올 수밖에 없다"고 자신한다.

답장을 확인한 김종민은 "신지4 탈락! 신지3 탈락! 신지1 탈락"이라며 순식간에 세 명을 진짜 후보에서 제한다. 탈락의 주인공은 '시치미단' 이은지, 곽범, 손동표다.

'가짜 신지'로 김수찬만이 남겨진 상황에, 김종민은 김수찬과 신지의 답변을 확인하고는 "둘 다 호동이 형이 들어간다. 이건 맞는데"라면서도 묘하게 다른 답변에 고개를 갸웃거린다.

이와 함께 김종민은 "축사는 강호동 형과 유재석 형이 해주시면 좋겠다. 사회는 후보가 많은데 유세윤도 있고 이수근 형도 있다. 근데 축가는 백지영 누나 괜찮은데?"라며 결혼식 계획을 밝힌다.

이를 보던 전현무는 "종민이가 결혼 생각이 없지 않네"라며 "(코요태 멤버) 셋 중에는 종민이가 제일 빨리 갈 것 같다"고 예언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