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윤수로가 새해를 맞아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SNS를 통해 김윤수로의 새 프로필 이미지 여러 장을 공개했다.
프로필 이미지 속 김윤수로는 다양한 의상에 맞춰 훈훈하고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크한 분위기의 올블랙 슈트와 검은 가죽 셔츠에 한층 더 성숙해진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겨울 분위기의 그레이 니트와 셔츠를 입고 부드러운 미소를 지어 스윗한 매력과 청량함을 동시에 드러냈다.
깨끗한 이미지의 화이트 셔츠는 순수함과 남성미를 돋보이게 하며 설렘을 유발했다.
김윤수로는 지난 12월 28일 공개된 송하예의 신곡 ’잊지 말아요‘의 뮤직비디오에서 남자 주연을 맡아 따뜻한 눈빛과 섬세한 연기로 이별 서사를 아름답게 그려냈다. 이별 후 사랑했던 연인과의 행복했던 일상을 추억하는 깊이 있는 감성 연기가 몰입도를 높였다.
지난해 티빙 예능 '러브캐처 인 발리'에 출연해 눈에 띄는 비주얼과 솔직 담백한 입담, 매력 가득한 모습으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으며 '20대 기대주'로 등극한 김윤수로는 뮤직비디오부터 광고,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가을 폴킴의 ‘화 좀 풀어봐 (Don’t be mad)’뮤직비디오에 출연, 내추럴한 연기와 부드러운 남친미로 눈길을 끌었으며, 유튜버 나선욱의 ‘3대 얼짱’ 프로그램에 등장하여 새로운 얼짱으로 화제를 모았다.
신년 프로필 공개를 통해 2024년에는 그가 또 어떤 새로운 모습과 다양한 매체에서 대중과 만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