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김성규가 포스터로 단독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단독 팬미팅 'ㅅㄱ 2'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스케이트 보드에 걸터 앉아 턱을 괸 포즈와 함께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성규의 모습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포스터 속 김성규는 흰 티셔츠에 슬랙스, 스니커즈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설렘 가득한 '현실 남친미'를 발산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격하게 뒤흔들며 단독 팬미팅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ㅅㄱ 2'는 김성규의 '사계'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그가 보여줄 무궁무진한 매력에 기대가 더해진다.
특히 첫 번째 'ㅅㄱ'가 코로나19의 여파로 비대면 팬미팅으로 진행됐던 것과 달리, 이번 'ㅅㄱ 2'는 글로벌 팬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대면 팬미팅으로 진행돼 더욱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ㅅㄱ 2'로 팬들과 만나는 김성규는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를 비롯해 그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토크와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김성규의 단독 팬미팅 'ㅅㄱ 2'는 오는 27일 KBS 아레나에서 오후 3시와 7시 2회 공연으로 개최된다. 2일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4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