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미스터리한 삼촌 이동욱→조카 김혜준, 의미심장 6인 단체 포스터(킬러들의 쇼핑몰)
작성 : 2023년 12월 29일(금) 15:24

킬러들의 쇼핑몰 / 사진=디즈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킬러들의 쇼핑몰'이 쇼핑몰에 모인 정체불명의 6인의 모습을 담은 그룹 포스터를 공개해 이들의 관계성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29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이 배우 이동욱부터 김혜준, 박지빈, 금해나, 이태영, 김민까지 수상한 쇼핑몰에 모여든 여섯 캐릭터의 강렬한 모습을 담은 그룹 포스터를 공개했다.

먼저 용도를 알 수 없는 물건들로 가득한 쇼핑몰 창고를 배경으로 결연에 찬 얼굴을 하고 있는 정지안(김혜준)과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종잡을 수 없는 표정으로 조카 지안 곁에 서 있는 미스터리한 삼촌 정진만(이동욱)의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4명의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인물들이 지안을 둘러싸고 있어 이들이 어떤 관계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선두에서 카메라를 노려보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킬러 그 자체의 아우라를 뿜어내는 민혜(금해나)와 장총을 든 채 날 것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파신(김민)은 상대를 제압하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단번에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그 뒤에 노트북을 들고 서 있는 정민(박지빈)은 어딘가 겁을 먹은 듯하면서도 지안의 뒤에서 굳게 자리를 지키고 있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그리고 이들 사이에서 복면을 쓴 채 모습을 감추고 있는 정체불명의 캐릭터 브라더(이태영)의 존​재까지 진만과 지안 외에도 이 캐릭터들이 어떤 사건을 일으킬지 흥미를 더한다. 여기에 "우리에겐 살아서 나갈 죽이는 계획이 있다"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더해져 이들이 어떠한 이유로 수상한 쇼핑몰에 함께 모여 있으며 각자의 숨겨진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한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로 2024년 1월 17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