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신에손'이 뉴트로트로 또 한번 뭉친다.
'불타는 신에손(손태진, 신성, 에녹)'은 지난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오는 30일 선공개 음원 'IN MY LIFE(인 마이 라이프)'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불타는 신에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선공개 음원 'IN MY LIFE'를 발매한다. 티저 이미지 속 군더더기 없이 절제된 색감과 모던한 무드의 디자인이 '불타는 신에손'의 새로운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자극하고 있다.
'IN MY LIFE'는 레트로한 신시사이저와 모던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뉴트로트 장르의 곡이다. '불타는 F4'의 '나의 연인, 나의 사랑' 작곡가 한경수가 작업에 참여해 트렌디함과 완성도를 한번에 높였다.
그간 부드러운 보이스와 서정적인 가사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불타는 신에손'은 한층 단단해진 보이스로 무르익은 남자의 무대를 보여줄 전망이다.
'불타는 신에손'은 최근 '불타는 트롯맨' TOP7의 스페셜 싱글 '징글벨'을 발매한 데 이어 'IN MY LIFE' 발매를 확정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IN MY LIFE'를 통해 보여줄 '불타는 신에손'의 3인 3색 보컬에 또 한 번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불타는 신에손'은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한 방송과 콘텐츠, '불타는 트롯맨 TOP7'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불타는 신에손'의 선공개 음원 'IN MY LIFE'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