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석매튜와 &TEAM(앤팀) 마키가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였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을 통해 석매튜와 마키의 라이브 영상 콘텐츠가 공개됐다.
공개된 SoundLess Live (사운드리스 라이브) 영상에서 석매튜와 마키는 드라마 '설강화' OST인 Jamie Miller(제이미 밀러)의 'Wishes'(위시스)를 두 사람만의 매력으로 소화했다. 두 사람은 감성적인 음색과 탁월한 보이스로 몰입감 넘치는 라이브를 완성하며 팬심을 매료시켰다. 이번 영상을 통해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을 증명해냈다.
앞서 '고고씽 GOGOSING'은 두 사람의 개인 라이브 클립을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Store Link Live'(스토어 링크 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Take My Hand'(테이크 마이 핸드)를 선보인 석매튜는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청량한 목소리로 이목을 끌었다. 이어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표정 연기로 그루비한 매력을 드러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마키는 'Scent of you'(센트 오브 유)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소화했다. 마키는 감미로운 음색은 물론 가사와 어우러지는 퍼포먼스로 힙한 무드를 배가시켰고, 조명을 활용한 감각적인 영상미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영상을 완성했다.
제로베이스원이 지난달 발매한 미니 2집 'MELTING POINT'(멜팅 포인트)는 발매 일주일간 약 213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뷔 앨범에 이어 2연속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또한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어워즈',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2023 마마 어워즈', '멜론뮤직어워드',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등 유력 시상식에서 데뷔 5개월 만에 신인상 5관왕을 포함 총 9관왕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5세대 아이콘'으로 활발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TEAM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이 처음으로 선보인 글로벌 그룹이다. 데뷔 1개월 만에 '제37회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 베스트 5 뉴 아티스트를 수상하고, 국내외에서 활약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예스24라이브홀에서 '&TEAM 1st Anniversary [緣 DAY]'를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만났다.
한편, '고고씽 GOGOSING'은 각종 드라마 OST, K-POP 라이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리스너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