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글로벌 흥행 '이재, 곧 죽습니다' OST도 맛집 등극
작성 : 2023년 12월 22일(금) 09:47

이재, 곧 죽습니다 / 사진=티빙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이재, 곧 죽습니다'가 OST 맛집에 등극했다.

지난 15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Part 1이 공개됐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가 죽음(박소담)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겪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공개된 파트 1에서는 죽음의 심판대에 오른 최이재가 반복되는 삶과 죽음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이재가 8번의 삶을 경험하는 동안 액션부터 누아르, 로맨스, 휴머니즘 등 다양한 장르가 펼쳐졌다.

이에 '이재, 곧 죽습니다'는 파트 1 공개 이후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OTT(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에서 전 세계 20개국 이상 TOP 10에 진입했고,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홍콩 등 주요 동남아시아 국가에서는 1, 2위권에 올랐다.

이와 함께 OST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이재, 곧 죽습니다' OST에는 가수 손디아(Sondia)와 극중 최이재 역을 맡은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직접 참여했다.

앞선 11월 발매한 OST Part.1 손디아(Sondia)의 '거짓말인데'는 드라마 선공개 클립을 통해 미리 공개됐다.

OST Part.2 '기적은 없어도'는 서인국이 직접 가창했다. 이 곡은 12번의 삶과 죽음을 반복하는 이재의 사투를 통해 드라마가 전달하고자 하는 깊은 메시지를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사운드로 함축한 곡이다.

'이재, 곧 죽습니다' 파트 2는 내달 5일 정오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