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현재, 화제의 BL웹드라마 '일기예보적 연애'캐스팅
작성 : 2023년 12월 13일(수) 12:11

김현재 / 사진=케이플러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모델 겸 배우 김현재가 화제의 웹드라마 ‘일기예보적 연애’에 캐스팅됐다.

'일기예보적 연애'는 예측불가능한 연애 감정선에 휘둘리는 두 남자의 풋풋한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국내 콘텐츠 플랫폼 리디(RIDI)에 연재되며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웹툰(원작소설 그웬돌린, 그림 삼영, 제작 케나즈)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김현재는 농구부에 열성적인 주인공 이도현을 뒷받침해 주는 ‘양승주’ 역을 맡아 현명하고 통찰력 있는 차분한 성격의 인물을 그려낼 예정이다.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풋풋 소년미 넘치는 청춘 캐릭터를 소화하며 드라마에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김현재는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영화 부문 1위를 차지한 영화 ‘길복순’에서 극 중 차민규(설경구)의 비서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더불어,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태연의 신곡 'To. X' 뮤직비디오에 출연, 태연을 통제하는 나르시시스트 남자친구를 연기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차근차근 연기 필모를 쌓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김현재는 다수의 광고와 화보, 매거진 등을 장악하며 모델로서도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있다. 그가 웹드라마 ‘일기예보적 연애’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연이어 펼쳐내며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일기예보적 연애’는 지난 11월 글로벌 플랫폼 아이치이(iQIYI)와 KKTV를 통해 미국, 캐나다, 대만, 태국 등 총 21개국에 선공개됐다. 아이치이(iQIYI) 전체 종합 순위 2위를 기록하며 국내 방영 전부터 글로벌 인기를 끌기도 했다.

케이플러스 김현재의 청량감 넘치는 청춘 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일기예보적 연애'는 오는 14일 헤븐리를 통해 국내 첫 공개되며, 추후 왓챠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