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비주얼 올인 '나솔' 18기, 리사→임수정 닮은꼴 등장 "연예인 아니냐"
작성 : 2023년 12월 12일(화) 09:49

나는 솔로 18기 / 사진=ENA· SBS Plus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다 가진 18기 솔로남녀가 뜬다.

13일 방송되는 ENA·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도 경악한 역대급 비주얼과 스펙을 장착한 18기 솔로남녀가 공개된다.

이번 '솔로나라 18번지'는 드넓은 바다가 펼쳐진 경북 영덕에서 시작된다. 18기는 화려한 비주얼에 더 놀라운 스펙이 올인된 라인업으로 시작부터 3MC를 놀라게 한다.

한 솔로남의 등장에 송해나는 "훈훈하시다"라며 눈을 반짝인 뒤, 솔로남의 스펙을 듣고서는 "능력남이네"라고 감탄한다. 이후에도 멋진 솔로남들이 속속 나타나자, 다른 솔로남들조차 "연예인 아니죠?"라며 서로를 경계한다.

나아가 "5주 동안 9~10kg 뺐다. 하루에 4시간 정도밖에 안 자면서 준비했다"는 솔로남의 사연이 공개되자, 3MC는 '나는 SOLO'를 위해 모든 것을 다 바친 솔로남의 열정에 존경심을 드러낸다.

솔로녀들 역시, 역대급 라인업으로 놀라움을 안긴다. 데프콘은 한 솔로녀의 등장에 자동 환호하고, 그 뒤를 이어서도 솔로녀들이 입성하자, "와~연예인 아니야?"라며 극찬한다. 심지어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에, 배우 임수정을 연상케 하는 상큼한 솔로녀까지 등장해 마치 연예인 특집을 방불케 한다.

데프콘은 "감독님 뭐야. 너무하네. 이번 기수 다 몰아줬네"라더니 "나 누구랑 사귀냐"면서 '과몰입'한다. 나아가 "역대 이런 조합은 없었다"고 확언한다.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