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헤이즈(Heize)가 쓸쓸한 감성을 자아냈다.
헤이즈는 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Last Winter' 타이틀곡 '입술(Feat. 10C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슬픔으로 가득 찬 헤이즈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헤이즈는 홀로 남겨진 채 자리에 주저앉아버려 안타까움을 더했다.
또한 다시 어디론가 향하고 있는 헤이즈가 등장,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차가운 분위기와 후회 가득한 '이렇게 바보같이 너를 보내'라는 가사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자극했다.
특히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역시 주인공 이진욱이 눈물을 흘리며 이목을 집중시킨 상황이다. 과연 헤이즈와 이진욱은 어떤 스토리로 얽혀있을지 본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된다.
'Last Winter'는 계절에 맞춰 변해가는 헤이즈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헤이즈는 이번 신보를 통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한편, 헤이즈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Last Winter'를 발매한다. 이어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23 Heize City Last Winter' 콘서트를 개최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