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부천 하나원큐, 6일 홈경기서 '하나금융 스포츠데이' 개최
작성 : 2023년 12월 05일(화) 15:16

사진=부천 하나원큐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여자프로농구 부천 하나원큐가 6일 오후 7시 인천 신한은행과 홈경기가 열리는 부천체육관에서 '하나금융 스포츠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하나금융 스포츠데이'엔 하나금융스포츠단의 일원인 대전 하나시티즌 선수단이 부천 하나원큐 홈 경기장을 방문해 농구단을 응원한다. 이날 행사에는 대전 하나시티즌의 이민성 감독과 캡틴 주세종, 수문장 이창근, 신상은 선수가 참가해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투 및 사인볼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부천 하나원큐는 '하나금융 스포츠데이'를 맞아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유니폼 또는 축구 유니폼을 소지하고 경기장을 방문하는 입장관중 선착순 100명에게 홈경기장에서 사용 가능한 포토이즘 촬영권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장 내 농구 체험존에서 미니골대 챌린지, 패스 챌린지를 즐길 수 있으며 선수단 얼굴 스티커를 활용한 나만의 응원 플랜카드를 만들 수 있다. 경기 중 베스트 응원 플랜카드를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하프타임엔 어린이 팬들을 위한 '합프타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부 홈경기 이벤트 내용은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부천 하나원큐의 6일 홈경기 예매는 WKBL 홈페이지 및 WKBL 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경기 당일 현장 예매도 가능 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