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BO, 넥스트-레벨 트레이닝 캠프 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 실시
작성 : 2023년 12월 04일(월) 18:03

사진=KBO 엠블럼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O(총재 허구연)는 오늘(4일)부터 2024년 KBO 넥스트-레벨 트레이닝 캠프(Next-Level Training Camp) 운영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실시한다.

프로 출신 전문 코치들의 우수한 코칭 기법을 기반으로 한 트레이닝 캠프를 개최해 유소년 야구 유망주를 집중 육성하고자 하는 이 사업은 어린 선수들의 기본기 강화 및 폼 교정에 중점을 둔 초등 U12 / 리틀 U13 캠프와 미래 KBO 리그의 주역이 될 우수 유망주 집중 육성 및 기량 향상을 위한 U15/ U16 / U17 캠프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된 업체는 총 7회에 걸친 캠프 운영 전반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캠프 진행 시에는 첨단 트래킹 장비를 통한 측정 및 분석, 바이오메카닉스 동작 분석 등을 통해 스포츠 과학과 객관적 수치를 기반으로 한 선수 진단 및 피드백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12월 18일 오후 3시까지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KBO 홈페이지에서 필요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서류를 첨부해 KBO 야구인재개발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이메일, 우편, 팩스 접수 불가)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