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장우혁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콘서트 '블루선샤인'을 개최한다.
2023 장우혁 크리스마스 팬콘서트 '블루선샤인(Blue Sunshine)'이 23일과 24일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에서 열리는 가운데, 소속사 WH CREATIVE가 팬콘서트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눈송이가 흩날리는 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한 메인 포스터에는 인기척 하나 없이 고요함만이 흐르고 있다. 여기에 "기억이 지워져도 나는 너를 다시 사랑할거야"라는 글귀는 누군가 사라져버린 듯 공허한 분위기까지 더한다.
앞서 공개된 티징 포스터에 이어 메인 포스터까지 등장한 이 글귀가 과연 무엇을 의미할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더욱이 올해는 장우혁 데뷔 27주년이기에 사랑이라는 단어의 무게가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
팬콘서트 '블루선샤인'에는 장우혁과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이 준비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장우혁은 "팬들에게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라며 이번 공연에 대한 큰 애정을 드러냈다.
'블루선샤인' 티켓은 12월 1일 1, 2회차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4일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팬클럽 선예매는 장우혁의 공식 팬카페 'WOOHYUK35'에 가입 및 필수 등급을 인증해야 참여 가능하다.
한편, 장우혁은 최근 팬들과 함께 연탄 배달 봉사를 진행한 데 이어 팬콘서트 '블루선샤인'을 통해 팬들과 잊을 수 없는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