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비질란테' 김소진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뵙길"
작성 : 2023년 11월 30일(목) 10:53

비질란테 김소진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비질란테' 김소진이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김소진은 지난 29일 종영한 디즈니+ '비질란테'에서 최근 일어난 범죄 사건들을 조사하던 중 사적 제재라는 공통점을 발견하고, 비질란테를 처음 세상에 알린 방송 기자 최미려 역을 맡았다.

이날 공개된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최미려는 살인청부업자 방씨(신정근)로부터 모진 고문을 당하면서도 비질란테의 정체를 밝히지 않았고, 목숨을 위협받는 상황에서도 생방송을 이어가며 강한 집념을 지닌 기자의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김소진은 개성 강한 캐릭터들 사이에서 독창적이면서도 입체적으로 최미려라는 인물을 표현했다. 또한 자신만의 신념과 소신을 지키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보여주며 몰입도를 높였다.

종영 이후 김소진은 소속사를 통해 "긴 시간 작품을 위해 많은 고민과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신 '비질란테' 감독님, 모든 스태프, 배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 전한다"며 "항상 응원하고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뵐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 마지막까지 저희와 함께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드리며, 더없이 행복한 연말 되시길 바란다. 모두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소진은 연극 '와이프'에 출연하며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열일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