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새로운 바다 열린다"…'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12월 20일 개봉 확정
작성 : 2023년 11월 27일(월) 13:20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개봉 확정 /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 12월 베일을 벗는다.

압도적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 12월 20일 IMAX 동시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이 왕국에 찾아온 최악의 위기와 숨겨진 비밀 속에서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위대한 여정을 그린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다.

지난 2018년 12월 슈퍼 히어로 아쿠아맨의 탄생을 그린 '아쿠아맨'이 개봉해 국내 총 누적관객수 504만명 이상을 동원하며 놀라운 흥행 성적을 기록했던 바, 이번에는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의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한 여정을 그릴 예정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웅장한 절벽과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대체불가한 아우라를 풍기며 서 있는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과 옴(패트릭 윌슨)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두 히어로의 발 아래로 휘몰아치는 파도와 함께 "새로운 바다가 열린다"라는 문구는 강력한 시너지를 나타내며 영화가 선사할 역대급 즐거움에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의지에 가득 찬 눈빛의 아쿠아맨과 전편의 빌런이었던 옴 사이에서 흐르는 묘한 긴장감이 극 중 둘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동시에 과연 전 세계를 멸망의 위기 속에서 지켜낼 수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12월 2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