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신부 이세영X신랑 배인혁, 허리 꺾기 눈맞춤 포착(열녀박씨) [TV스포]
작성 : 2023년 11월 25일(토) 15:16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이세영 배인혁 / 사진=MBC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이세영과 배인혁이 두 번째 결혼을 한다.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기획 김성욱, 연출 박상훈, 작가 고남정, 제작사 초록뱀미디어)은 이세영과 배인혁이 각각 21세기 현대에서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허리 꺾기 눈맞춤 샷'을 포착했다.

지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1회에서는 조선 시대 박연우(이세영)가 강태하(배인혁)와 혼례를 치렀지만 갑작스러운 강태하의 죽음으로 인해 마당과부(신부 집 안마당에서 치르는 초례나 겨우 올리고 이내 남편을 잃은 청상과부)가 된 사연이 담겼다. 특히 박연우가 누군가에 의해 납치돼 우물에 던져진 후 물속 깊은 곳에서 눈을 뜬 순간, 조선 강태하와 똑닮은 남자가 박연우를 구하러 오는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높였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은 극 중 21세기로 넘어온 박연우가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와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 웨딩 베일을 쓴 박연우는 강태하의 팔짱을 낀 채 환한 웃음을 짓는 반면 살짝 긴장된 표정의 강태하는 정면만을 응시하며 행진에 집중한다.

결혼식 분위기가 고조된 가운데 화룡점정으로 강태하가 박연우의 허리를 돌려 꺾으며 가까이 밀착하자 박연우가 당황해 깜짝 놀라는 것. 과연 조선 유교걸 박연우는 아찔한 이 순간을 어떻게 대응할지, 박연우와 강태하의 21세기 현대 결혼은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이세영과 배인혁의 '허리 꺾기 눈맞춤 샷' 촬영에서는 그동안 쌓아온 환상적인 연기합이 빛을 발했다. 두 사람은 몇 번의 리허설을 거듭하며 뒤로 눕는 각도와 안아 받쳐주는 타이밍을 맞춰보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더욱이 이세영은 19세기 조선 유교걸의 상상으로는 도저히 불가한 스킨십에 충격을 받은 심정을 눈빛과 표정으로 오롯이 그려내 박연우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제작진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2회부터는 현대로 넘어온 박연우와 강태하가 본격적인 ‘코믹 판타지 로맨스’를 펼칠 것"이라며 "애틋한 과거를 뒤로하고 박연우와 강태하가 21세기 현대에서는 또 어떤 인연의 끈으로 엮이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알렸다.

한편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2회는 25일(오늘) 밤 9시 50분에 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