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미스트롯3' 김성주·장윤정·붐, 트로트 오디션 어벤져스 완성
작성 : 2023년 11월 24일(금) 10:19

미스트롯3 김성주 장윤정 붐 / 사진=각 소속사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미스트롯3'의 상징 김성주, 장윤정, 붐이 온다.

TV조선 '미스트롯3' 측은 24일 진행자 김성주와 마스터 군단 장윤정·붐의 출사표를 공개했다.

이날 김성주는 "트로트 오디션의 새 장을 열었던 '미스트롯' 이름만 들어도 설렌다"며 "무대에 대한 절실함을 잘 알기에 진을 향한 참가자들간의 승부가 어떻게 전개될까 벌써부터 흥분된다. 이번 시즌도 함께 하게 돼 영광이고 기대가 가득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윤정은 "항상 설레는 마음으로 임하게 된다"며 "새로 탄생할 스타가 누가 될지, 얼마나 놀라운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또한 붐은 "시즌이 거듭될수록 저 또한 긴장과 설렘, 떨림이 함께 온다"며 "숨겨져 있던 최고의 원석을 찾는다는 것과 원석이 최고의 보석이 돼 많은 국민들께 사랑받는 성장 과정을 지켜본다는 것은 큰 영광"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제작진은 "트로트 오디션계 오리지널 빅3인 김성주, 장윤정, 붐과 이번 시즌도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의 중심축을 든든하게 잡아줄 믿고 보는 세 사람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번 '미스트롯3'에선 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가 마스터 군단에 새롭게 합류했다. 12월 중 첫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