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나솔' 16기 상철, 영숙→'前 여친' 변혜진 고소 예고 "허위사실 유포·명예훼손" [전문]
작성 : 2023년 11월 22일(수) 16:49

16기 상철 / 사진=본인 SNS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자신의 사생활을 폭로한 16기 영숙, 영철, '돌싱글즈3' 변혜진에게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16기 상철은 21일 자신의 SNS에 "최근 저와 관련된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나는 솔로'를 즐겁게 시청하셨던 시청자 여러분들께, 그리고 '나는 솔로' 제작진 분들께 송구스러운 마음이 들어서, 여러 날 밤잠을 이루지 못하고 있다"고 적었다.

이날 16기 상철은 "저는 16기 영숙,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을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이라는 죄목으로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16기 영숙,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씨는 인터뷰, SNS 등을 통해 저에 대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고 있다"며 "명백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형법상 아주 무거운 죄다. 저는 끝까지 이들을 엄벌에 처하여 사람으로서 해도 되는 행위와, 그렇지 않은 행위에 대해서 이들에게 명백히 알려줄 생각"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16기 상철은 "지금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저의 이런 결정이 시청자 여러분들과 나는 솔로 제작진들에게 큰 누를 끼친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가득 채운다. 그래서 자책감이 들어 망설여지는 것도 사실"이라면서도 "그러나 더 이상 이 사태를 방치하는 것 또한 이 상황을 오히려 조장하는 것이 될 수 있기에 무겁고 참담한 심정으로 고소장 제출 사실을 알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돌싱글즈3' 변혜진은 '나는 솔로' 16기 영철과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상철과 교제 사실을 인정하며 그의 다중 교제 의혹을 폭로했다. 또한 16기 영숙은 상철이 자신에게 보낸 음담패설 메시지를 공개했다.

그러나 16기 상철은 다중 교제 의혹을 부인, 영숙에게 보낸 메시지 역시 "성인 남녀 간의 이성관계에서 전혀 문제 될 것이 없다"고 반박했다.

이하 '나는 솔로' 16기 상철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16기 상철입니다.

최근 저와 관련된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나는 솔로’를 즐겁게 시청하셨던 시청자 여러분들께, 그리고 ‘나는 솔로’ 제작진 분들께 송구스러운 마음이 들어서, 여러 날 밤잠을 이루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이 불미스러운 사태를 빠르게 정리하는 것이 시청자 여러분들께 제 마리막 도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불현듯 들었습니다.

저는 16기 영숙,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씨를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이라는 죄목으로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려고 합니다.

최근 16기 영숙,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씨는 인터뷰, SNS 등을 통해 저에 대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고 있습니다. 명백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형법상 아주 무거운 죄입니다. 저는 끝까지 이들을 엄벌에 처하여 사람으로서 해도 되는 행위와, 그렇지 않은 행위에 대해서 이들에게 명백히 알려줄 생각입니다.

지금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저의 이런 결정이 시청자 여러분들과 나는 솔로 제작진들에게 큰 누를 끼친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가득 채웁니다. 그래서 자책감이 들어 망설여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더 이상 이 사태를 방치하는 것 또한 이 상황을 오히려 조장하는 것이 될 수 있기에 무겁고 참담한 심정으로 고소장 제출 사실을 알립니다.

감사합니다. 16기 상철 드림.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