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음악으로 물들어 가는 '티빙 온리' 로맨스 드라마 ‘플레이, 플리’가 청량한 에너지가 넘치는 1-2화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18일 첫 공개된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 연출 김종창)에서는 평범한 대학생 송한주(김향기 분)와 인기 아이돌 이도국(신현승 분)이 캠퍼스에서 우연히 갖게 된 첫 만남에 이어, 두 사람이 손을 잡는 순간 이도국의 심장박동수가 폭발하는 모습으로 ‘박력 엔딩’이 연출됐다. 인기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라는 ‘비밀 부캐’를 가진 송한주와 음악에 대한 갈증으로 ‘플리’와 협업을 원하는 아이돌 이도국이 펼칠 설렘과다 로맨스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는 상큼발랄 청량미가 느껴지는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를 엿볼 수 있다. 송한주 역의 김향기는 “감독님께서 굉장히 유쾌하셔서 현장 분위기가 엄청 좋고, 밝고 에너지가 넘치고 있다”고 전했다. 이도국 역의 신현승도 이에 동의하며 “나이대가 그렇게 크게 차이나지 않아서 촬영을 하다보면 금방 친해질 것 같다”고 풋풋한 ‘플레이, 플리’ 촬영장의 꿀케미를 예고했다.
음악으로 서로 물들어가는 사이인 만큼 한주와 도국이 함께 연주하고 노래 부르는 모습도 포착됐다. 김향기와 신현승은 한주와 도국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어, 러블리한 매력을 대방출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여기에 유명 프로듀서 ‘고희정 PD’로 출연한 배우 정수영의 댄스 신고식도 공개됐다. 정수영은 극중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나, 메이킹 영상에서는 남다른 꿀렁거림으로 댄스 실력을 과시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본격적으로 설렘 유발 준비를 마친 유명 음악 인플루언서와 인기 아이돌의 음악 밀당 추적 로맨스 ‘플레이, 플리’는 매주 토요일 정오 훌루 재팬과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