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영훈 기자] 성남FC가 오는 26일 오후 3시 안산 그리너스와의 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역조공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성남FC 선수단이 경기를 앞두고 통 크게 푸드트럭을 선결제하며 방문하는 홈 팬에게 선착순으로 푸드트럭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어 조성욱이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에게 고라니프렌즈의 '핫고래 핫팩'을 선물하는 등 역조공을 이어간다. 더불어 이날 선수단이 푸드트럭, 입장 게이트 등 경기장 곳곳에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 '2023시즌 성남FC 팬 어워드'를 개최한다. 멤버십 F, C, 홈페이지 일반 회원을 대상으로 홈경기 참석률이 가장 높은 팬에게는 '탄천 프로 참석왕'상을 직관 승률이 가장 좋은 팬에게 '승요왕'상 등을 시상하며 팬들에게 감사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수험생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수험생 포함 최대 4인까지 W, E구역을 1000원에 입장할 수 있고 하프타임에 수험생만을 위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성남FC 까치둥지 업소인 화동생갈비 율동점 상품권, 사위식당 3개점 상품권, 포렉스 소프트젤 깔창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장내에는 '짤깍'과 함께하는 스페셜 포토카드와 찐팬 자격증 부스가 운영된다. 올 시즌 성남FC의 명장면이 담긴 한정판 스페셜 카드로 26일에만 발급받을 수 있다. '짤깍' 자체 어플로 카드를 인식하면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경기종료 후에는 팬들을 위한 선수단 그라운드 인사가 진행된다. 입장 전 각 게이트에서 핸드폰 플래시에 부착할 수 있는 골드라이트 스티커를 배포할 예정이니 선수단을 불빛으로 맞이하면 된다.
성남FC 조성욱은 "홈 마지막 경기, 꼭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항상 팀을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푸드트럭과 핫팩 조공 등 이날 선수단이 경기장 곳곳에서 팬 여러분과 함께하니 많은 분이 경기장에 찾아와 주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김영훈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