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효리, 파격적인 관능미 "감 찾아가는 중" [화보]
작성 : 2023년 11월 16일(목) 10:22

이효리 화보 / 사진=엘르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이효리가 근황을 전했다.

16일 한 패션 매거진은 12월호 커버를 장식한 이효리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는 늘 가보지 않은 길을 자신 있게 걸어온 그와 버버리의 강인하고 관능적인 모습의 모습이 담겼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가 진행됐다. 활동 차 꽤 오래 서울에 머물고 있는 이효리는 "새로 생긴 식당과 카페에도 가보는 중이다. 무엇보다 서울 친구들이 엄청 멋있어졌다. 사람 구경만으로 재밌다"며 근황을 전했다.

이효리 화보 / 사진=엘르 제공


최근 6년만에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표한 그는 "전에는 어렵거나 힘들게 느껴졌던 부분까지도 즐기고 있다. 조금씩 무대에 대한 감을 찾아가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람들이 좋아하는 걸 하고 싶은데, 막상 어떤 모습을 좋아해 줄지 고민해보니 답이 쉽게 나오지 않더라. 사랑받던 모습을 지키며 변화해 나가는 건 꽤 어려운 일이지만, 뭐든 해 봐야 감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중요한 건 계속 나아가야 한다는 것"이라는 소회를 전하기도 했다.

이효리 화보 / 사진=엘르 제공


늘 단단하고 흔들림 없는 태도로 자신만의 길을 걸어온 이효리다. 그는 "나라는 사람 자체가 지금껏 만들어 온 내 인생의 가치라고 생각한다. 그건 흔들릴 것 같지 않다는 자신감이 있다. 앞으로도 즐겁게 새로운 시도들을 이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이효리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