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장혁, 22일 '살림남' 합류…데뷔 26년 만에 집 최고 공개 [공식]
작성 : 2023년 11월 15일(수) 15:08

사진=KBS2 살림남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장혁이 새로운 '살림남'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15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제작진 측은 "배우 장혁이 '살림남'에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혁은 최근 '살림남' 첫 촬영을 마쳤다. 장혁은 '살림남'을 통해 데뷔 26년 만에 최초로 본인의 집과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장혁은 '살림남'을 통해 시청자들이 깜짝 놀랄 만한 관심사들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평소 자기 관리 끝판왕으로 알려진 장혁의 반전 면모까지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그간 어디서도 보기 어려웠던 장혁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장혁이 아닌 인간 장혁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았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장혁은 1997년 드라마 '모델'로 데뷔 후 26년 동안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하며 사랑을 받았다. 특히 2010년 KBS 드라마 '추노'를 통해 연기대상을 수상했고, 이후로도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아이리스2' '운명처럼 널 사랑해' '보이스' '돈꽃' '패밀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하며 믿고 보는 명품 배우로 자리 잡았다.

한편 장혁의 첫 일상은 22일 수요일 밤 9시 45분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