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제로베이스원, 오늘(9일) '엠카' 뜬다…본격 'CRUSH' 활동 시작
작성 : 2023년 11월 09일(목) 07:50

제로베이스원 / 사진=웨이크원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5세대 아이콘' 제로베이스원이 제로즈 마음을 녹일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 2집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의 타이틀곡 'CRUSH (가시)'와 수록곡 '멜팅포인트'의 무대를 선보인다.

'CRUSH (가시)'는 드럼 앤드 베이스와 저지 클럽의 리듬 위에 제로베이스원만의 다채로운 감성이 하이브리드된 강렬하고 파워풀한 곡이다. 제로즈의 사랑으로 꿈을 찬란하게 피워낸 아홉 멤버가 이제는 제로즈를 위해 더 단단한 존재가 되어 그들을 끝까지 지키겠다는 다짐을 노랫말에 담았다.

제로베이스원은 결연한 맹세를 표현한 파워풀한 군무로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찬란한 비주얼은 물론 한 팀처럼 녹아든 돈독한 팀워크와 곡의 후반부로 향할수록 더욱 강렬하고 화려해지는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손으로 돋아나는 가시를 표현하는가 하면, 모든 안 좋은 것들을 막아내겠다는 의미에서 방패와 왕관을 형상화한 안무가 포인트다.

'멜팅포인트'는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녹는점에 비유한 저지 클럽 장르의 곡으로, 얼어붙어 있던 마음이 상대의 따스한 눈빛과 포근한 손길에 녹아내려 가는 과정을 담은 가사에 중독성 강한 후크와 멤버들의 달콤한 보이스가 더해져 간질간질한 설렘을 전한다. 타이틀곡 'CRUSH (가시)'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군무와는 다른 부드러운 매력을 '멜팅포인트' 무대를 통해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은 오늘(9일) 저녁 6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