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부천 하나원큐, 홈 개막전 티켓 예매 오픈…다양한 이벤트 준비
작성 : 2023년 11월 06일(월) 13:36

사진=부천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여자프로농구 부천 하나원큐가 오는 9일 오후 7시 아산 우리은행과 2023-2024시즌 홈 개막전을 펼친다.

부천 하나원큐는 홈 개막전을 통해 다양한 행사로 팬들을 맞이한다. 먼저 감사 이벤트로 경기장을 방문하는 유료 관중 대상 선착순 300명에게 츄러스 간식을 제공하며, 어린이 입장관중 200명(선착순)에게 농구단 마스코트인 별돌이 솜사탕을 제공한다. 또한 치어풀 응원 플래카드 제작 및 꾸미기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포토이즘 부스에서 하나원큐 선수들 프레임을 선택해 선수들과 사진으로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다양한 경품 행사도 준비돼 있다. 경기장 내 농구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룰렛 이벤트 참여를 통해 농구단 기념품 및 응원도구를 받을 수 있다. 하프타임엔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르꼬끄 의류 및 용품, 구단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기장 입장 시 하프타임 경품 추첨 응모권이 제공되며, 하나은행 스마트뱅킹 하나원큐 앱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부천 하나원큐의 2023-2024시즌 홈 개막전 경기 일반 예매는 오전 11시부터 WKBL 홈페이지 및 WKBL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