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문종업, '피크타임' 종영 후 첫 공식 활동 시작 "새 회사와 좋은 시너지"
작성 : 2023년 11월 03일(금) 16:01

피크타임 / 사진=SLL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피크타임' 출연자 문종업이 반가운 근황 속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2일 오후 SLL 글로벌 음악 채널 '고고씽 GOGOSING'을 통해 문종업의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 현장 비하인드 콘텐츠가 공개됐다.

지난달 30일 두 번째 미니앨범 'SOME(썸)'을 발매하며 2년 3개월 만의 컴백을 알린 문종업은 '고고씽' 구독자들을 향해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이어 타이틀곡 'X.O.X'에 대해 'Garage House'란 장르를 기반으로 한 번만 들어도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는 곡이라 설명하며, 문종업표 퍼포먼스와 탄탄해진 음악성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 "JTBC '피크타임' 이후로 첫 공식 활동이다. 새로운 회사와 더 좋은 시너지를 내기 위해 더욱 열심히 준비했다.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또 "'피크타임' 고마워"라며 감사 인사도 놓치지 않았다.

무대 위 문종업은 더욱 빛났다. B.A.P 활동과 '피크타임' 출연으로 축적된 경험과 내공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 매너와 퍼포먼스로 이어지며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올블랙 레더 스타일링이 문종업만의 퇴폐미를 한층 돋보이게 했고,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안무 또한 문종업표 '몽환 섹시'를 완성하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장악했다.

이날 '고고씽'이 공개한 영상 속 완성도 높은 무대 연출과 친근한 매력을 더한 인터뷰는 앞으로 문종업이 보여줄 음악적 행보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피크타임' 출연자들의 반가운 근황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으로 문종업의 컴백 소식을 전한 '고고씽'은 각종 드라마 OST, K-POP 라이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리스너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중이다. 최근에는 각기 다른 콘셉트의 고품격 라이브 콘텐츠 'Store Link Live (스토어 링크 라이브)'와 'SoundLess Live (사운드리스 라이브)'로 글로벌 팬심을 겨냥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