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플레이, 플리' 김향기, 신형승과 키스 일보 직전
작성 : 2023년 11월 01일(수) 18:21

플레이 플리 /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 김향기, 신현승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18일 첫 공개되는 드라마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 연출 김종창)가 극 중 송한주(김향기 분)와 이도국(신현승 분)의 쫓고 쫓는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평범한 여대생 송한주는 “레비 그 사람 갑자기 왜 복학한 거래?”라며 학교를 활보하고 다니는 유명 아이돌 그룹의 멤버 ‘레비’로 활동하는 이도국에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이에 누군가의 “뭔가를 찾고 싶은 게 아닐까?”라는 목소리와 함께 이도국이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의 계정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이도국이 찾는 존재가 송한주의 부캐 ‘플리’임을 예상하게 했다.

그런 가운데 이도국은 송한주에게 “우리 앨범 내자”라는 제안을 했고, 이어 누군가는 “플리를 찾았다고요?”라며 깜짝 놀랐다. 또 자신이 ‘플리’임을 숨기고 싶은 송한주 또한 화들짝 놀라는 모습이 포착됐다. 정체를 감추려는 송한주와 이를 밝히려는 이도국 사이에 과연 어떤 티격태격 사건이 벌어질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송한주는 “죽었다 깨어나도 걔랑은 엮이기 싫어”라며 이도국과 선을 그었지만, 이도국은 “나 너한테 관심 있어”라며 돌직구 고백을 던졌다. 그리고 두 사람의 얼굴은 키스할 듯 말 듯 가까워져 설렘을 배가시켰다. 한편, 티저 영상 속에서 기타 연주를 하는 송한주와 이도국의 모습은 음악과 함께 흘러갈 심쿵사 유발 로맨스를 기대케 했다.

평범한 여대생인 송한주와 인기 아이돌 멤버 이도국의 비밀 연애를 그린 음악 로맨스 ‘플레이, 플리’는 오는 11월 18일 정오에 훌루 재팬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