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나는 솔로' 17기, 신개념 데이트에 대혼란…"운명의 장난" [TV스포]
작성 : 2023년 11월 01일(수) 11:16

나는 솔로 17기 / 사진=SBS Plus, ENA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나는 솔로' 17기가 상상초월 데이트 방식에 당황한다.

1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ENA, SBS Plus'나는 솔로'에서는 전무후무 데이트 방식에 초토화된 '솔로나라 17번지'가 그려진다.

이날 제작진은 데이트 선택을 앞두고 "내 OOO와 하겠다"고 솔로남들의 선택 방식을 고지한다. 특히 '나는 솔로' 사상 최초로 도입된 신개념 데이트 선택 방식에 MC 데프콘은 "대놓고 판을 깔아드린 것"이라고 반응한다.

그러나 광수는 "운명의 장난"이라고 경악하고, 영숙은 "좋아해야 하는 거야, 안 좋아해야 하는 거야?"라며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본격 데이트 선택이 시작되고, '솔로나라 17번지'는 대혼란에 빠진다. 한 솔로남의 선택에 송해나는 "헉, 어떡해!"라고 '입틀막' 하고, 이이경은 "잠깐만, 이거 어떡해야 해!"라고 '찐 당황'한다.

이어 또 다른 솔로남의 선택에서도 반전이 벌어진다. 이에 이이경은 "어?"라고 '동공대확장' 하며 의자에서 벌떡 일어나는가 하면, 이 상황을 목격한 17기 솔로남녀 역시 웅성거린다.

이후에도 놀라운 결과가 계속되자, 송해나는 "뭐야?"라고 '깜놀'한다. '과몰입' 하던 3MC는 급기야 "이야~!"라고 입을 모아 감탄하는데, 과연 '솔로나라 17번지'에서 벌어진 신개념 데이트가 어떻게 진행될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