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다이나믹 듀오가 지코, 비아이(B.I), 박재범, 창모, 제시와 뭉쳤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리더 계급 미션 음원 'Smoke'(스모크)의 리믹스 버전 싱글 'Smoke Remix'의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Smoke Remix'에는 원곡자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와 함께 지코, 비아이, 박재범, 창모, 제시 등 현재 국내외 힙합씬에서 핫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네임드 아티스트 7인이 참여한다.
'스트릿 맨 파이터' 미션곡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으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던 히트곡 메이커 지코부터 트렌디한 음악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는 '훅 장인' 비아이, 모어비전의 수장이자 장르를 넘나드는 올라운더 박재범, 전역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대세 래퍼 창모, 독보적인 음색과 소울의 소유자 제시까지 화려한 라인업이 이목을 모은다. 제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Cold Blooded(콜드 블러디드)'를 히트시킨 주역이기도 하다.
올해 정규 10집의 Part.1, Part.2 싱글 발매와 더불어 2014년작 'AEAO'의 역주행과 'Smoke' 열풍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가고 있는 다이나믹 듀오와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지코, 비아이, 박재범, 창모, 제시의 만남 그 자체로 'Smoke Remix'를 향한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지난 9월 발매된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리더 계급 미션곡 'Smoke'가 음원 차트 점령과 동시에 댄스 챌린지 붐을 일으킨 가운데, 레전드 조합으로 재탄생한 'Smoke Remix'는 어떤 색다른 폼과 매력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다이나믹 듀오, 지코, 비아이, 박재범, 창모, 제시가 함께한 'Smoke Remix'는 오는 2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